Цэнгээн

[요약] 시켜줘.. 배로나 명예소방관🚒 앓다 죽을 츤츤 주석훈❤️ 이 조합 존버한다! #펜트하우스2 #SBScatch

[스브스캐치] 구독하기▶goo.gl/bnT3WD
[요약] 시켜줘.. 배로나 명예소방관🚒
앓다 죽을 츤츤 주석훈❤️ 이 조합 존버한다!
#펜트하우스2 #SBScatch
스브스캐치 페이스북 ▶ goo.gl/MYWh4V
스브스캐치 인스타그램 ▶ goo.gl/9kukCu
펜트하우스2 홈페이지 ▶ programs.sbs.co.kr/drama/penthouse2/main

Сэтгэгдлүүд 

  1. 차일훈

    차일훈

    8 цагийн өмнө

    물감 맞은 편 몇화인가요??

  2. Madhvi Daxini

    Madhvi Daxini

    Өдрийн өмнө

    The charm of Kim Young Dae (Seok Hoon) is next level ❤️❤️❤️

  3. 밴치

    밴치

    Өдрийн өмнө

    로나.. 엄마한테 설아 죽였다고 말하자마자 충격먹음....

  4. 최수익

    최수익

    Өдрийн өмнө

    CCTV로 확인하면 돼지않나..

  5. 이은혜

    이은혜

    2 өдрийн өмнө

    진짜 오윤희는 자연 미녀인듯... 인정하는 사람 👇

  6. Enas Soror

    Enas Soror

    2 өдрийн өмнө

    اين العرب😂💞

  7. jjeas

    jjeas

    3 өдрийн өмнө

    26:07 what happen next?

  8. EUN

    EUN

    3 өдрийн өмнө

    설아야 너네 엄마 헤라100층에 살아

  9. 강수인

    강수인

    5 өдрийн өмнө

    석경이랑 은별이 같이 걷는거 개 멋있네

  10. 김일영

    김일영

    5 өдрийн өмнө

    ㅋㅋ

  11. Heewon Cheon

    Heewon Cheon

    5 өдрийн өмнө

    너무 재밌어요 쟁말잘해요

  12. {•퀸설아•}

    {•퀸설아•}

    5 өдрийн өмнө

    눈물샘 스위치 고장 났습니다.살려주세요 ㅠㅠ

  13. 뭐요징어

    뭐요징어

    6 өдрийн өмнө

    시즌3까지 빵꾸똥꾸 말하는거 존버 타요.

  14. 박태윤

    박태윤

    6 өдрийн өмнө

    4:44 너 지금 제이팍이라 했니?

  15. 『 향긋 』

    『 향긋 』

    6 өдрийн өмнө

    5:44

  16. 젤리빈

    젤리빈

    6 өдрийн өмнө

    엄마가지은죄벌받을거야할때너무 울컥헸어요..

  17. Zara Iman

    Zara Iman

    6 өдрийн өмнө

    There just special together

  18. T͎r̺͆i̥ͦs̾h̆̈_G̑̈o͜͡

    T͎r̺͆i̥ͦs̾h̆̈_G̑̈o͜͡

    8 өдрийн өмнө

    THIS IS PENTHOUSE? I THOUGHT IT WAS SCARY OMG THISIS THE BEST DRAMA I WATCHED

  19. HS K

    HS K

    8 өдрийн өмнө

    와~~~~다들 나쁘다#@@&#%@&@%#&@%

  20. 엣프피 .ᐟ

    엣프피 .ᐟ

    8 өдрийн өмнө

    윤윤만 처파다 석로로 갈아탔다..🤍

  21. 다빈_

    다빈_

    8 өдрийн өмнө

    주석경은 착한것같으면서도 나쁘다니까..

  22. 다경이다

    다경이다

    9 өдрийн өмнө

    19:45 에 로나 코 뭐임..

  23. Zafer Akçakaya

    Zafer Akçakaya

    9 өдрийн өмнө

    Türk olup yabancı dizi izlemem peki

  24. young yang

    young yang

    9 өдрийн өмнө

    스트레스 진짜 받으면 고딩인데 저렇게 탈모가 생김?

  25. 몌룐냐

    몌룐냐

    9 өдрийн өмнө

    ME TOO

  26. Chloe Dumagan

    Chloe Dumagan

    10 өдрийн өмнө

    6:26 😃

  27. oussama DZ

    oussama DZ

    10 өдрийн өмнө

    مو في عرب هون

  28. 최지혜

    최지혜

    10 өдрийн өмнө

    학교도 적응했고, 친구도 대빵 많이 사귀었는데 왜 굳이 청아예고로 돌아와서 끔찍한 일을 당하고 상처만 받니 로나야. 돌아올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이해가 가지만, 그냥 미국에 있지ㅠㅠ

  29. 팬펜하

    팬펜하

    11 өдрийн өмнө

    첫번째장면 로건집이야????

  30. 닝닝이 채널

    닝닝이 채널

    12 өдрийн өмнө

    민혁이 꼴 좋다ㅋㅋ 팔 쁘러질때

  31. Cel ji

    Cel ji

    12 өдрийн өмнө

    I still cry whenever i watch this scene

  32. Junsuh Choi

    Junsuh Choi

    13 өдрийн өмнө

    근데 확실한건 주석경도 상당히 성격 나쁨 주단태에 가려져서 착하게 보일뿐

  33. 햇빛은쨍쨍

    햇빛은쨍쨍

    13 өдрийн өмнө

    26:10 와... 훔쳐보고 있는 것 봐... 무슨 사이코냐? 석훈이 스토커냐? 로나랑 석훈이랑 붙어있는 건 다 지켜보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알려준 것 처럼 와서 지켜보고 있네

  34. 흥흥

    흥흥

    14 өдрийн өмнө

    주석훈 민설아 왕따 가해하면서 쳐웃는 모습을 봐도 러브라인 ㅇㅈㄹ하면서 빨아주는 수준들. 주석훈도 마땅히 벌을 받고 짜져살아야해요...

  35. 소통쉬는 쌍둥이TV

    소통쉬는 쌍둥이TV

    14 өдрийн өмнө

    저 오르골 소리도 초반에 시즌 1때 민설아가 만든 그 뭐냐 쨌든 뭐 만들었는데 그때 나왔던 오르골 소리랑 동일...

  36. Heba Tarq

    Heba Tarq

    14 өдрийн өмнө

    اكو عرب في طيارة 🤔🤔

  37. 채식혜

    채식혜

    15 өдрийн өмнө

    7:03 저거저거 어? 저눈빛 뭐야 저 멜로눈빛 저거 어? 로나를 바라보는 저 눈빛 찐이야

  38. BTS bff

    BTS bff

    16 өдрийн өмнө

    Which episode was the last clip?

  39. 주석경ෆ

    주석경ෆ

    16 өдрийн өмнө

    6:44 여기서 석경이 대사 약간 떨리면서?말하는대사인데 오졌따..

  40. 잡덕이야말걸지마

    잡덕이야말걸지마

    17 өдрийн өмнө

    주석경................................

  41. katyani Pant

    katyani Pant

    17 өдрийн өмнө

    What is the name of this drama??

    • RoRo99 black

      RoRo99 black

      13 өдрийн өмнө

      Penthouse

  42. 아리아리

    아리아리

    18 өдрийн өмнө

    3:36 로건리 개자식아

  43. Mekselina

    Mekselina

    18 өдрийн өмнө

    Drame name?

  44. Chloe Salvadora

    Chloe Salvadora

    18 өдрийн өмнө

    Question is, why did they Bully Jenny?

    • Chloe Salvadora

      Chloe Salvadora

      13 өдрийн өмнө

      @RoRo99 black Really? Well thankyou for the info.

    • RoRo99 black

      RoRo99 black

      13 өдрийн өмнө

      Because she took rona side and they hate rona so they bully her

  45. 朴俊表

    朴俊表

    18 өдрийн өмнө

    그데 왜이럭해해요

  46. 유담부계

    유담부계

    18 өдрийн өмнө

    내여자가 돌아왔습니다...

  47. 김혜민

    김혜민

    20 өдрийн өмнө

    배로나도 오빠 있었으면 좋겠다

  48. 이름모를그사나이

    이름모를그사나이

    20 өдрийн өмнө

    4:40 Jay park?

  49. 니야즈

    니야즈

    20 өдрийн өмнө

    20:15 여기 자막을 켜고 보면...

  50. 다방한부부

    다방한부부

    21 өдрийн өмнө

    15:55

  51. هاظمت هى

    هاظمت هى

    22 өдрийн өмнө

    اكتب عربي مو صيني

  52. 넘나이쁜유진

    넘나이쁜유진

    24 өдрийн өмнө

    3:33 걱정하지 말라며. 니가 잘 데리고 있는다며어!!!!!!!!!!!!!!!!!! 아무리 로나가 부탁했어도오오ㅗㅇ오ㅗㅗㅗ!!!!!!!!!! 잘 데리고 있거나 적어도 연락은 해줘야징!!!!!!!!!!!!!!!!!!!!!!! 설아복수를 위해서라도 !!!!!!!!!!!!!!!!!!!

  53. 심효은

    심효은

    24 өдрийн өмнө

    이 학교에는 씨씨티비도 없나!?ㅈㄴ빡치네..

  54. 나라고

    나라고

    24 өдрийн өмнө

    2:58 가정도우미(?) 계신데 살인자라 말하기..?

  55. hannah chen

    hannah chen

    26 өдрийн өмнө

    Crazy seokyung...

  56. 721st hair of the lia

    721st hair of the lia

    27 өдрийн өмнө

    석훈이가 화장실 문 깨고 수건 깔아놓은거에 청아예고 뭐라고 써있는데 로나가 이제 청아예고 다 먹을거라는거 아냐?

  57. 정병로

    정병로

    27 өдрийн өмнө

    제니 착하다

  58. 최희영

    최희영

    27 өдрийн өмнө

    마두기쌤나빴어. 유제니랑배로나붙여놓거보소. 선생이란사람이 로나한테더럼다니.

  59. 마늘쫑

    마늘쫑

    27 өдрийн өмнө

    4:41 Jay Park?

  60. JH L

    JH L

    28 өдрийн өмнө

    아니 ㅋㅋㅋ 퀸엘리자베스 콩쿠르 성악부문 우승자가 한국 예고따위에서 경쟁하고 있다고? 저래 왕따당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성이 없어도 정도껏 없어야지 조성진이 쇼팽콩쿠르 우승하고 한국 예고에 재입학해서 왕따 당하면서 교내 대회나가는 상황이라면 이해가 되겠냐?

  61. 한예주

    한예주

    28 өдрийн өмнө

    제니야 ㅜㅜ

  62. mm_mmk&j

    mm_mmk&j

    28 өдрийн өмнө

    (도래미친) 천서진

  63. 랑

    29 өдрийн өмнө

    우리 석훈이는 탐정.명예소방관 등 앞으로는 어떤 별명이 더 생길까...? 로나 남편 이나 로나꼬 라는 별명이 더 생겄으면 좋겠다...ㅎㅎ

  64. 김희삼

    김희삼

    29 өдрийн өмнө

    어떻게 로나 엄마 너무 속상하겠당.로나네 가족이 이드라마에서 너무 불쌍 한것 같아 멘붕.~

  65. 팡팡!율리스

    팡팡!율리스

    Сарын өмнө

    24:40뒤에 제니울다만모습이 너무 귀여운데?..

  66. Se Hee Kwon

    Se Hee Kwon

    Сарын өмнө

    우아아아ㅏ아ㅏ아아ㅏ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67. Casy Antonius

    Casy Antonius

    Сарын өмнө

    韓国がわからない

  68. 월광

    월광

    Сарын өмнө

    7:06 와 ㄹㅇ 전지현인줄

  69. 52심은수

    52심은수

    Сарын өмнө

    엄마와 사이가 너무 좋다ㅏㅏㅏㅏㅏ.

  70. 총쏘는 도우치[총치]

    총쏘는 도우치[총치]

    Сарын өмнө

    난 재입학이 제이팍 인줄 ㅋㅋ

  71. 메이크

    메이크

    Сарын өмнө

    나쁜 석경 은별 제니는 시키는 데로 나는데 하 진짜!!!!!

  72. 룰루

    룰루

    Сарын өмнө

    진짜 오윤희배로나 모녀는 너무 짠해보임

  73. 기몌

    기몌

    Сарын өмнө

    팬티하우ㅛㅡ

  74. 양하란

    양하란

    Сарын өмнө

    설아야 너희 친엄마는 엄청난 부자란다

  75. Toshangmui Makunga

    Toshangmui Makunga

    Сарын өмнө

    Drama name plizzzzzzz

    • Cdm Tv

      Cdm Tv

      Сарын өмнө

      the penthouse

  76. Hyeon

    Hyeon

    Сарын өмнө

    6:20 10:04 24:42 Seokhoon Rona 💞

  77. Toshangmui Makunga

    Toshangmui Makunga

    Сарын өмнө

    Very interesting drama I really like it very much

  78. 서현

    서현

    Сарын өмнө

    06:32 마이걸.....

  79. 구름이채널

    구름이채널

    Сарын өмнө

    진짜 저쌤은 아무것도 모르면서 난리야 ㅋㅋㅋ 아 어이없네

  80. 챙이비

    챙이비

    Сарын өмнө

    5:29 그래서 저게 먼데 재입학 되는거예요?

  81. you down

    you down

    Сарын өмнө

    차라리 이태원 클라쓰를2 만들지 이렇게 드러운걸 만들었냐 ㅋㅋㅋㅋㅋ

  82. 한별

    한별

    Сарын өмнө

    21:21 "가해자가 아니라고 하면 피해잔 없는 건가요?" 진짜 이 말 뜻깊은 건데 왜 아무도 언급 안 해

  83. Devi Parawansa

    Devi Parawansa

    Сарын өмнө

    ❤️

  84. TABARK

    TABARK

    Сарын өмнө

    طبعا انتو اخلى قناه دائما تنزلون ترجمه عربيه شكرا كثيير😭

  85. 지유🐇

    지유🐇

    Сарын өмнө

    하은별 진짜진짜진짜진짜진짜진짜 엄청엄청엄청청 나쁨 진짜 나쁨!

  86. 따뜻하다아

    따뜻하다아

    Сарын өмнө

    똥꾸빵꾸야야야야ㅑ야야야야ㅑ야갸갸야갸갸갸야갸ㅑ갸갸갸갹8ㄱ8갸ㅑ갸갸갸갸갸ㅑ갸ㅑ갸갹

  87. 플레어

    플레어

    Сарын өмнө

    재이팍?

  88. 송호연

    송호연

    Сарын өмнө

    감동쓰~

  89. 임세연 안젤라

    임세연 안젤라

    Сарын өмнө

    이거 NG영상 많이 났을듯

  90. Drama Korean

    Drama Korean

    Сарын өмнө

    في عرب ؟؟ ايش اسم المسلسل ؟؟ 😭😭

    • Cdm Tv

      Cdm Tv

      Сарын өмнө

      مسلسل السقيفة

  91. 경준 Kyoung Jun

    경준 Kyoung Jun

    Сарын өмнө

    6:54 나만 웃기니.....?ㅋㅋ웃을 상황은 아닌디...

  92. P1NE Gaming

    P1NE Gaming

    Сарын өмнө

    이거 몆화인지 빨리좀 답변 부탁드려요

  93. Liz Sahagun

    Liz Sahagun

    Сарын өмнө

    Such a powerful episode. These young actors are excellent.

  94. 박세연

    박세연

    Сарын өмнө

    ♡☆

  95. 진평초 4-5하*현

    진평초 4-5하*현

    Сарын өмнө

    난 이부분이 제일 슬펐어....

  96. Scret Admirer

    Scret Admirer

    Сарын өмнө

    Isinya dakjal semua😌

  97. Dane Starr

    Dane Starr

    Сарын өмнө

    My bae rona can pass as twice jihyo younger sister🥰

  98. lee seunggi

    lee seunggi

    Сарын өмнө

    24:41 😍😍

  99. Likealways

    Likealways

    Сарын өмнө

    엄만 왜 아무것도 모르면서 난리야ㅜㅜ 아 슬프다ㅜㅜ

  100. 댕댕이

    댕댕이

    Сарын өмнө

    21:11 아니 그럼 했으면 당당하개 나 했다 라고 하겠어요?

Дараах